본문 바로가기

뿌뚜아

30대여자옷쇼핑몰|입자는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

분유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
42% 70,500원에서
40,7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0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 상품구매


입자는 곱지않아도 잘섞여요 배알이 없네요 | 9개월 아기 명작으로 정착해서 몇달째 꾸준히 잘 먹고 있어요. 지금 기저귀는 유목민인데 분유라도 일찍 정착해서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몰라요. 많이 쟁여두지도 않구 그때그때마다 쿠팡으로 주문해서 편리하게 잘 이용하구 있어요. 쿠팡맨 감사합니당.

게워냄도 심하고 응가텀이 길었던 아기라 병원까지 예약했다가 코로나때문에 미루고 미루다보니 200일 지나고 너무 잘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병원도 취소했어요. 너무 건강하고 지금은 1일1똥 하고있습니다!
응가에 예민하다보니 분유 고르는 기준이 되었고 초반에 몇번 분유 바꿔봤는데 명작이 제일 잘 맞았고 아기도 잘 먹고 응가도 좋았어요. 물론 가격도 착했구 제일 적당했던것 같아요.

녹변을 봤을땐 한두번에 바로 바꾸거나 하진 않고 계속 지켜봤는데 아기들은 가끔 이유없이 색이 달라지기도 하더라구요. 다시 또 잘 돌아오고 녹변도 정상변이니까요. 지금은 또 이유식에 따라 다르지만 거의 황금변이고 건강하답니다 :))

입이 짧은 아긴데 7-8개월쯤부터 분유량이 늘어서 너무 좋네요. 조금 줄이면서 이유식을 늘려야겠어요. 하루 7-900미리 먹는데 거의 6일정도에 해치우네요. 3단계되니 가격도 내려갔네요.

40도 물에 뭉칠수도 있는데 분유 넣을때 중간중간 물에 스며들게 톡톡 쳐주거나 돌리면서 분유 넣어주면 그나마 스르륵 잘 녹아요. 근데 전 귀찮아서 열심히 돌려보지만 가끔 뭉칠때도 있어요. (사진참고) 괜찮아요 거의 다 그렇더라구요.
원래는 70도 물에 녹이고 물온도 맞춰야하는데 귀찮아서. 그래도 45도이상만 되도 금방 녹기는해요. 물 180넣고 분유 5스푼 넣으면 200미리 딱이에요!

저는 앞으로도 쭉 명작 먹을 계획이에요. 감사합니당 !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 800g, 3개이제 막 8개월이 된 아기 조금 늦게 단계 업하려고 3단계 구입했어요. 원래 천천히 업하려고 한달정도 더 먹일 계획이긴 했는데 늦음감이 있지만 크게 상관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어쨋든 영양분도 더 많을테고 몸무게도 더 늘려주고 싶었거든요. 3일정도 섞어서 먹이려고 오늘부터 2단계 3스푼, 3단계 2스푼 넣어서 주는데 평소와 다름없이 잘 먹네요.
40도 물에 넣으면 샤르르 잘 풀어지고요 조그만 비벼주면 잘녹는 편이에요. 급하게 하다보면 꼭 뭉쳐있는데 여유있게 우유타면 전혀 뭉침없이 다 녹긴 해요.
2단계와 비교했을때 약간 더 고와보이는데 입자는 거의 비슷하구요. 눈으로 크게 달라진건 없이 소복소복하고 그래요. 맛도 여전히 비리고 밍밍하고요 ㅎㅎ 그치만 아기는 잘 먹어요 <br>30대여자옷쇼핑몰|입자는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